반창꼬 김성오 사진 모음

김성오?

누구지??

하시는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해요 ㅋㅋ

시크릿가든의 김비서

아저씨의 형제조폭의 동생역

나의 p.s 파트너의 지성의 친구

반창꼬 고수 친구 ㅋㅋㅋ

 

얼굴보면 아~ 하실

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김성오! 씨의 사진을 모아봤어요^^

 

p.s파트너에서 아 정말 매력있는배우다 했었는데

반창꼬에서도 딱!! 나오시더라구요 ㅋㅋ

 

 

끄아 정말 아저씨에서 보고서도 아 잘생기긴 했다 했는데 지금이 피크신듯해요

반창꼬랑 ps파트너랑 스타일이 비슷한데 반창꼬가 더 멋지게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ㅋ

 

 

역시 제복이 사복보다 멋있긴 한것같아요 ㅋㅋ

 

 

키도 훤칠하시고 ㅋㅋ

 

 

개인적인 의견이지만

단정한 머리보다 빠마가 더 어울리시는듯 ㅜㅜ

 

 

ps시사회때 같은데 ㅜㅜㅜ

수염이...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사람이 달라보이네요.,.

 

 

하지만 연기는 참 잘하셔요 볼때마다

캐릭터를 잘 소화하시는 분!

 

 

약간 강동원느님 삘 나는듯하지만 기분탓이게쪄..?

 

 

아저씨때 인데 인상 정말 강렬했었어요 !

 

 

저때도 잘생겼다 생각했었는데

지금보면!

나날히 발전하는 ..ㅋㅋㅋ

 

 

이분 몸이 참 좋으세요

진짜 몸매가 너무너문 좋아요

ps에서도

반창꼬에서도 볼수있는데

참 흐뭇한 ^^

 

어떻게 실없는 연기도 이렇게 매서운 눈빛연기도 꿀꺽꿀꺽 소화 하는지

정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에요 ^^

 

 

이건 이윤지씨와 단편드라마떄였는데

제목이 생각안나는군요....ㅋㅋ

이것도 평가가 꽤 괜찮았었드랬죠

 

 

이건 기사에 나온 사진이더라구요

살인자연기 잘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ㄴㅔ 김성오씨 cf찍게 해준 역할

김비서

이때 좀 얼굴을 알리신것 같아요 ㅋㅋ

 

 

사람이 스타일로 나이가 왔다갔다한단걸 증명하는듯..

 

 

마지막은 쥬니씨랑 투샷!!!!

ps. 쥬니씨도 연기 너무너무 좋아요 ㅜ

이번에 살뺴서 나오신듯한데 보이쉬하신것도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

처음에 남자인줄

박지빈 닮아서..ㅋㅋㅋㅋ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