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계 10대 만우절 거짓말

 

 

세계 10대 만우절 거짓말~

조금 지난듯한데 재밌어서 올려봅니다~!

 

(TOP 10 APRIL FOOL'S DAY HOAXES OF ALL TIME )

 

1위 THE SWISS SPAGHETTI HARVEST

BBC는 1957년 스위스에 이상기온으로 나무에 스파게띠가 열렸다며 농부들이 나무에서 스파게띠 국수가닥을

뽑아내는 모습을 내보냈다고 하네요 ㅋㅋ 사람들이 참 귀여운것같아요 ㅋㅋㅋ

2위: SIDD FINCH

미국 유명잡지 (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지)는 1985년 뉴욕매츠에 시속 270KM의 강속구를 던지는 신인투수

시드펀치가 입단할 예정이라 보도했지만 그런 투수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ㅋㅋㅋ

 

3위: Instant Color TV


1962년 스웨덴에서 기술 전문가 'Kjell Stensson'는 방송에 출연해 흑백TV

브라운관에 나일론양말을 씌우면 컬러TV가 된다고 말했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따라한 사람들 분명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