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아이디어 상품] led 프로펠러 모자



제가 돌아다니다 너무 기발한 모자를 발견했어요 !

정말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!

[아이디어 상품] led 프로펠러 모자 인데요 ㅋㅋ

보델분이 저렇게 쓰니까 이상해보이지도 않고 정말 참신하네요~~


어떻게 빛으로 그것도 회전시킨 모양으로 모자를 만들 생각을 할 생각을 했는지

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에요^^



약간 어우동모자 같기도 하구요~

모양이 있는 그냥 빛나는 모자같아요

하지만 위험해서 밖에 쓰고다니지는 못할거같아요~

레이디 가가라면 왠지 좋아할거같은 독특한 모자네요~~



어느각도에서 보느냐 또 사진을 어떻게 찍느냐에따라

여러가지모양이 있는 모자네요^^

led램프를 사용해서 그런지 너무 멋있어요 밤에 보면 더 멋질거같은!

이런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걸까요?

^^



네 이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의 본모습이 살짝 보입니다~

그나저나 모델분 정말 이쁘네요^^

근데 진짜 다칠까봐 무서워요 두피같은데 다칠거 같은데요 ㅠㅠ

괜찮은가 봅니다 ㅠㅠ


아 저는 좀 넓은 판? 같은걸로 만들어진줄 알았는데 led램프가 한줄이었어요!

기발한 아이디어의 모자! 런웨이를 걷기에는 정말 잘어울리고 멋진 모자입니다^^

시선집중을 한몸에 받을 듯한 모자에요~


아이디어상품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생기네요 재미도있고^^

앞으로도 이런 독특한 상품 아이디어상품들 많이 올릴테니! 기대해 주세요^^


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