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아이디어 상품] 망원경이 되는 유리컵


오늘의 두번째 아이디어 상품은!

유리컵으로 망원경 놀이를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!

무슨말이냐구요?

유리컵 밑바닥에 렌즈가 있어서  컵 두개를 겹치면 망원경이 되는 물컵이랍니다^^

아이들과도 함께 할수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삼품!

정말 집에있으면 엄마랑 놀이하기에도 좋고

집안 물건이 놀이 대상이 되어서 왠지 창의력에도 좋을듯한 아이디어 상품이네요!


[아이디어 상품] 망원경이 되는 유리컵



보기에는 이렇게 평범한 불컵이지만~

사실은 저 물컵바닥에 렌즈가 있지요! 그리고 세트인 

큰유리컵과 작은유리컵을 겹쳐서 보는거랍니다~


그러면 망원경이 되는 유리컵!

유리컵이 망원경이 되는 마술!!!


아이들이 무척 신기해 하겠지요~~



저 아이 들거워 하는것 보이시나요 ㅎ

ㅋㅋㅋ 표정이 익사이팅하네요!


하지만 유리컵이라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 깨지진 않을까 약간 걱정되네요 ㅠㅠ


약간은 부모님이 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상품인거같아요

그냥 물만 먹는게아니고 또 겹쳐서 가지고 놀게되니 넘어지거나 하면 크게 다칠수있어요 ㅠ


그렇게 보면 그냥 아이에게 망원경을 사주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!

어쨌든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!


이 물컵의 원리 입니다~

그래서 저 물컵겹치는 부분을 늘렸다 줄였다 하면서 보는거죠~~


왠지 만들기 힘들어 보이는 물컵이에요!

그래도 이런 아이디어 상품들을 실천에 옮겨서 

좀더 다채롭고 말랑말랑한 사고를 도와주게 해주는듯하네요^^


어떤가요 ?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같지 않나요?^^

다양한 시도를 통해 좀더 다채롭고 이색적인 물건들이나

디자인 상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!


:-)



[아이디어 상품] 망원경이 되는 유리컵







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