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/남자 비치룩/여름 코디


어제는 하늘에 빵꾸가 난듯이 비가 오더만 오늘은 또 말끔히 개였네요

물론 습하긴 하지많요!


이 장마가 지나가면 폭염더위가 시작한다고 합니다!

그러면 사람들은 더위를 피해 여름 바캉스를 떠나겠지요~

오늘은 여름바탕스를 미리 대비하는 (?) 그럼 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와

남자 비치룩 등, 여름 코디를알아보도록 할거에요~


바캉스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여유로워 보이는게 중요하겠지요?

덤으로 수영복도 몇장 가져왔답니다ㅎ

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/남자 비치룩/여름 코디!



화보를 찍는듯한 비치룩이네요!

남자분들 저렇게 바탕스 코디 하시고 놀러가셔서 백사장 걸으면 정말 훈훈할거같아요^^

물론 딱히 비치룩이라기엔 약간 다르지만!


훈훈한건 훈훈한거니까요^^


사실 여름 코디에 더 가깝네요 



비치룩이라해서 수건같은 옷이나 약간 망사같은 재질말고 여름코디와 병행해서

입을수있는 옷들을 많이 찾아왔어요~

신발은 슬립온보다는 쪼리나 뭐 편핫신대로 신어주시면 될거같구요^^

풀어헤친 셔츠가 여유로워 보여서 바다랑 정말 잘 어울리는 옷이네요^^


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로 손색이 없네요!!



하 !

정말 멋있네요!

역시 모델은 모델인가봐요~~

저는 개인적으로 세번째 스타일이 마음에 든답니다

흰색셔츠가 정말 시워해 보이면서도 바지랑도 정말 잘 어울리구요!

역시 모델이라 핏이 잘 사는 그런면도 있겠지만요^^



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/남자 비치룩/여름 코디 

자 수영복입니다~ 색색깔의 수영복입니다 ! 모델분들이 멋있어서 예뻐보이는게 없잖아 있지만 

수영복 자체도 괜찮네요 ^^ 

하지만 약간 아동틱 하기도해요 ~


역시 블랙같은 심플한 수영복이 제일 괜찮을듯하네요! 



와 정말 바다온티내는 그런 룩이네요 ^^ 물론 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가 아니어도

남자 여름 코디로 활용해도 좋을듯한 룩이에요

요즘은 저렇게 바지를 롤업하는게 이쁘더라구요^^


다홍빛 바지 정말 잘어울리네요!



아 너무 멋지지 않나요?

역시 흰색셔츠가 진리인듯하네요^^

선글래스도 잘어울리고 전체적으로도 너무 멋지게 잘 소화한거같아요


남자들의 바캉스코디와 동시에 여름코디로 완성되는 룩!

어떤가요?^^ 맨발로 바닷물에서 뛰놀면 섹시한 남자도 될것같은 룩 이네요^^


남자 여름 바캉스 코디/남자 비치룩/여름 코디


마음에 드시나요?^^

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