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다이어트 자극사진]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 모음!

 

[다이어트 자극사진]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 모음!

지금 비가 억수로 오지만 비가 그치고, 장마가 지나가면

곧 진짜 여름이 오겠죠?

다들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계신가요?^^

저는 게으리 하고있답니다

하고는있어요ㅎ

게을리 할뿐!

오늘은 늘어진 마음만큼 늘어진 살들을 위한

다이어트 자극사진들을 모아봤어요ㅎ

 

벌써부터 배가 부르네요ㅎ

 

조금더 현실성있는 다이어트 전후사진으로

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으로 준비해봤답니다!

 

[다이어트 자극사진]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 모음!

 

커플다이어트 사진입니다.

사실 남자분은 좀 게으르셨나봐요ㅋㅋ 여자분은 미스유니버스 나갈것같은 그런 몸매를 만들었네요!

정말 멋져요! 이렇게 커플로 다이어트하는거 너무 좋은데요?^^

하지만 나중에 결과가 상반되면 조금 역효과가 올수있다는점 ㅜ

비교되잖아요~~

 

 

사진이 조금 어둡긴 한데 보이시나요?

정말 자신감 넘치는 모매로 바뀌었네요^^

역시 사람은 살을빼고 봐야하난봐요!

저 복근 만들기도 어려웠을텐데 정말 부단한 노력을 한게 보이네요~

 

공주님이 되셨어요;

정말 아름답네요 덩달아 피부가 하얘진건 기분탓이겠죠?

일반인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라 더 많이 현실성있네요

정말 다이어트 욕구가올라와서 배가고파요..

 

배고픈건 어쩔수 없나봐요 ㅠㅠ

그래도 운동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방금 화장실가서 옆구리운동하고왔어요ㅎ

앞으로 화장실 갈떄마다 10개씩 해야겠네요^^

정말 최고지 않나요

이분은 살빼고 인생이 달라졌을거같은데 ^^

너무 이쁘네요~~

 

살찐사람은 긁지않은 복권이라던데!

저분은 대박일거같아요^^

 

저는 중박만 쳐도 좋을듯 하네요!!!!

 

 

이분은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 사진잉 아닌거같긴하지만

정말;

관리의 중요성을 절실히 보여주고 계세요;;

다이어트를 하지않았을때는 타투가 부끄러울 지경인데

다이어트를 하고나니까 섹시하게 보이네요^^

 

유명한 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입니다!~

이분 정말 유명하죠 게다가 예뻐서ㅎ

대박복권에 당첨되셨네요!!

 

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되지않나요?

^^

반쪽이 되버린: 다이어트 자극사진입니다

비교가 확실히 되네요 게다가 얼굴도 엄청나게 작아졌어요!

세상에나;

문짝만한 넓이의 살들을 다 어디로 날려 버린건지 !

다른이들에게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주네요^^

 

그리고 하나같이 모두들 예뻐졌어요~~

살도빼고 이뻐지고 인생 살맛나겠네요!

 

[다이어트 자극사진]일반인 다이어트 전후사진 모음!

장마가 한 1주일 정도 더 남았는데요~

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하기전에 빨리빨리 예쁘게 몸매를 다듬자구요!

 

아직 늦지 않았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